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!
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, 문의 답변 (Q&A)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.
고객센터 : 1666-0216 / 상담시간 : 09:00~18:30 / 점심시간 : 12:00~13:30

공지사항

NO. 729 날짜 2018-04-27 09:24:29
[공지] 근로자의날 휴무안내

안녕하세요.
솔루션 운영팀입니다.
따뜻한 가정의 달 시작인 5월입니다.

5 1일 근로자의 날 휴무로 인하여
안내 공지 드리오니, 아래의 내용을 참조해 주십시오.

------------------------ 아 래 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제목 : 근로자의 날에 따른 회사 휴무안내
일시 : 2018년 5월 1일 화요일
내용 : 고객센터 전화 상담 및 온라인 1:1문의 당일 처리 불가 
        (카드/가상계좌 결제 서비스는 자동으로 적용됩니다.)


휴무일에 남겨주신 문의사항은 수요일 업무 복귀 후
순차적으로 처리 될 예정이오니, 고객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