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!
전자장부(ERP) 프로그램 및 운영중인 회사 내부 프로그램에서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의 핵심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

ERP/API 연동이란?

전자장부(ERP) , 쇼핑몰어드민 , 세무/회계 솔루션 등 회사의 매출내역을 관리하는 프로그램과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을 연동하여 매출발생시 클릭 몇번으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및 국세청 연동까지 가능합니다.




ERP/API 기능

  • 다양한 프로그램 언어 100% 연동 가능

    운영 및 사용중인 시스템의 O/S 와 프로그램 개발언어와는 상관 없는 REST (WEB) 방식으로 간단한 소스 수정 후 연동이 가능합니다.
    - ASP, DELPHI, JSP, C#, JAVA, PHP
  • 전자세금계산서 전용 관리 툴 제공

   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 한 이후에도, 수신자의 승인여부를 계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여야 하므로 발행 이후 관리체계가 필요합니다. 이를 위하여 API 에서는 “택스매니저” 라는 발행관리를 위한 종합적인 “웹 어플리케이션” 을 제공 합니다.